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상세
제목 죠이라이프, 자외선,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화장품 ‘JNN-Ⅱ 광채 톤 업 크림’ 12월 출시
작성자 죠이라이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1-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9

 


자외선 차단 기능 추가돼…동남아 지역 소비자 공략





국내 화장품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는 죠이라이프가 다음달 자사 브랜드 'JNN-Ⅱ'에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JNN-Ⅱ Illuminate Tone Up Cream(광채 톤 업 크림)'으로

베트남, 태국등 동남아시장을 타겟으로 개발 단계부터 현지인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 반영한 지역 맞춤형 제품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의 특징은 미백뿐만 아니라,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조기노화 예방을 위하여,

자외선 차단, (SPF50+, PA++++), 주름개선 등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출시되어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지역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출시전 베트남, 태국 등 현지인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이용한 체험단을 운영 SNS 기반 론칭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화사한 핑크베이스 컬러로 피부 본연의 컬러에서 한 톤 밝혀 주어 겉돌지 않는 자연스러운 톤업을 선사한다.

자연유래성분과 진주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하고, 습한날씨에 노출된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충천해 윤기나는 피부결을 표현하며, 내추럴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으로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죠이라이프 정난희 대표는 "최근 베트남을 포함한 동남아 내의 K-뷰티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지역특성에

적합한 톤 업 크림을 동남아 전략 상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죠이라이프의 공격적인 수출시장 확대 전략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2002년 설립된 죠이라이프는 현재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물론,

세계3대 화장품 박람회(홍콩, 이태리, 라스베가스)에 참가하는 등 화장품 산업과 미용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기사출처 : 경향비즈(http://biz.khan.co.kr/khan_art_view.html?artid=202011121115018&code=920100)



첨부파일 111.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OMPANY (주)죠이라이프
  • OWNER 정난희, 권성민
  • C.P.O 정난희
  • E-mail joylife@jlife1.com
  • CALL CENTER 02.858.0105
  • MALL ORDER LICENSE 제 2017 - 서울금천 - 1098
  • BUSINESS LICENSE 805-86-00898 [사업자정보확인]
  • ADDRESS 08513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32 (가산동) (주)죠이라이프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