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상세
제목 죠이라이프, 3중 기능성 ‘광채 톤 업 크림’ 12월 출시
작성자 죠이라이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1-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5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등 3중 기능성...동남아 주력 상품으로 개발




차별화된 품질의 화장품을 통해 K-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화장품 제조기업 죠이라이프가

다음달 자사 브랜드 JNN-Ⅱ의 신제품 'JNN-Ⅱ Illuminate Tone Up Cream(광채 톤 업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광채 톤 업 크림은 자외선 차단(SPF50+, PA++++), 미백, 주름개선 등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뜨거운 햇빛이 365일 내리쬐는 베트남, 태국 등의 동남아 주력 상품으로

개발되어 현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볍게 바르기만 해도 화사한 핑크 베이스가 자연스럽게 피부 본연의 컬러에서

생기 넘치고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진주 추출물을 함유해 습하고 건조한 날씨에 노출된 피부를 생기 있고

윤기 나는 피부결로 표현이 가능하며, 진주 추출물에 포함된 20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미네랄로 인해

푸석하고 메마른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부여하고, 피부를 맑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안티에이징, 주름개선, 피부톤 개선 및 피부 재생 효과가 있는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내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량을 높여 한층 젊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죠이라이프는 베트남, 태국 등의 동남아 지역에 이번 신제품 출시 전 대대적인 론칭 소식과 홍보를 위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SNS를 이용하여 체험단을 운영할 계획이다.


죠이라이프 정난희 대표는 "최근 베트남을 포함한 동남아 내의 K-뷰티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기존 톤 업 크림을 동남아 전략 상품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죠이라이프의 공격적인 수출시장 확대 전략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죠이라이프는 2002년 설립이래 전문성과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한국 화장품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jungnani'는 지난 2015년 이후 꾸준히 세계 3대 화장품 박람회(홍콩, 이태리, 라스베가스)에

참가하며 다수 국가에 수출되는 성과를 이루기도 했다.

현재 'jungnani'를 비롯해 'JNN-Ⅱ' 시리즈 등 자사 브랜드를 통해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며,

화장품 산업과 미용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기사 출처 : 경향신문(http://biz.khan.co.kr/khan_art_view.html?artid=202011191545018&code=920100)




첨부파일 444.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OMPANY (주)죠이라이프
  • OWNER 정난희, 권성민
  • C.P.O 정난희
  • E-mail joylife@jlife1.com
  • CALL CENTER 02.858.0105
  • MALL ORDER LICENSE 제 2017 - 서울금천 - 1098
  • BUSINESS LICENSE 805-86-00898 [사업자정보확인]
  • ADDRESS 08513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32 (가산동) (주)죠이라이프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