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상세
제목 죠이라이프, 주름개선미백 기능성 담은 '광채 톤 업 크림' 출시 예정
작성자 죠이라이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1-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9

 업그레이드된 3중 기능성 갖춰, 12월 공식 출시 예정


K-뷰티 선도기업 죠이라이프가 오는 12월 신제품 'JNN-Ⅱ Illuminate Tone Up Cream(광채 톤 업 크림)'을 출시할 예정이다.






'JNN-Ⅱ'는 화장품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죠이라이프의 자체 브랜드 중 하나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채 톤 업 크림은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시장을 주력하는 개발된 제품으로서 지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현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자외선 차단 기능(SPF50+, PA++++)과

주름 개선 기능이 추가됨과 동시에 미백 기능까지 포함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화사한 핑크 베이스로 가볍게 바르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생기 넘치는 피부톤을 완성해 준다.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진주 추출물은 20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미네랄로 구성돼 있어

푸석하고 메마른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부여하고,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돌게 함으로써 윤기 나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여기에 식약처에서 고시한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기미, 주근깨 생성을 방지하고 표피에 침착되는 양을 감소시켜 피부미백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아데노신 성분은 안티에이징, 주름개선, 피부톤 개선 및 피부 재생 효과를 통해 한층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신제품 출시 전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베트남, 태국 등 현지인을 대상으로 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SNS를 활용하여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죠이라이프 정난희 대표는 "신제품 '광채 톤 업 크림'은 바르는 즉시 피부톤을 밝혀주는 효과와 함께 사용할수록

피부를 건강해 주는 기능성 성분으로 메이크업과 피부관리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동남아 시장을 주력으로 개발된 상품으로 향후 수출시장 확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2002년 설립된 화장품 제조기업 죠이라이프는 전문성과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한국 화장품의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 'jungnani'가 세계 3대 화장품 박람회(홍콩, 이태리, 라스베가스)에서 호평을 받으며

2015년 이래 성공적인 수출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는 'jungnani'를 비롯해 'JNN-Ⅱ' 시리즈 등의 브랜드 밸류 확장 및 수출시장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


기사출처 : 헤럴드경제(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1116000363)




첨부파일 333.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OMPANY (주)죠이라이프
  • OWNER 정난희, 권성민
  • C.P.O 정난희
  • E-mail joylife@jlife1.com
  • CALL CENTER 02.858.0105
  • MALL ORDER LICENSE 제 2017 - 서울금천 - 1098
  • BUSINESS LICENSE 805-86-00898 [사업자정보확인]
  • ADDRESS 08513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32 (가산동) (주)죠이라이프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